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주목해야할 점은 서로 어떤 점이 윈윈하는 것이었느냐이다. 사실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이유가 서로 좋아지자고 하는 것이 아닌가? 둘이 만나 하는 것도 없었는데 그들의 브랜드 네임만 뒤 쫓아 글자만 몇 가지 띡 쓰고 "우리 콜라보레이션 했어. 이정도 가치 있는데."라고 하는 것은 꼴도 보기 싫다. 기존에 있던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인기있는 두 가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가격이 배 이상으로 상승해버리는 것은 한정판에 헐떡거리는 덕후들에게 돈을 뜯는 냥 하는 짓으로 밖에 안 보인다. 그러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두 브랜드 모두에게 의미 있는 것이라고 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커버낫 쇼룸 방문 고객에겐 선착순으로 커버낫 캔들과 밀레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하며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밀레 제품, 커버낫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스마트 폰 터치가 가능한 밀레 엑스탭 장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6시부터 8시 사이에 방문하는 고객에겐 캠핑 음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니 이 기간에 들려보면 좋을 것이다.
이벤트 정보 Event Information
MILLET X COVERNAT Popup Store <Camp de Base>
기간 : 2011년 9월 16일 (금) ~ 2011년 9월 22일 (목)
시간 : 아침 11시 ~ 저녁 10시
관련 사이트 : www.millet.co.kr, www.covernat.net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6-9번지
가는 방법 :
ATTIC FROM STAD 2011 F/W Presentation (0) | 2011.10.04 |
---|---|
FILA IB70 X BURIED ALIVE CAPSULE COLLECTION (0) | 2011.10.03 |
Margaret Howell A/W 2011 Lookbook (0) | 2011.09.19 |
Covernat(커버낫)의 첫 번째 쇼룸 방문기 (4) | 2011.09.16 |
KOYU (고유) @ Busan (2) | 2011.09.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