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ILLET X COVERNAT Popup Store <Camp de Base> Recap

Fashion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9. 19. 23:18

본문



 아웃도어 브랜드 MILLET(밀레)와 아메리칸 캐주얼을 표방하는 COVERNAT(커버낫)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지난 16일부터 가로수길에 위치한 편집 매장 MAG N MAG(매그앤매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팝업스토어 기간에는 1년 전부터 밀레와 커버낫이 같이 준비했던 패딩 베스트, 윈드 파카 등 밀레와 커버낫의 8가지 콜라보레이션 제품뿐만 아니라 밀레의 캐주얼 라인인 M-LIMITED(엠 리미티드) 제품과 커버낫의 F/W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매그앤 매그 지하 매장에선 기존에도 있었던 커버낫의 가방, 모자, 벨트, S/S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 콜라보레이션 8가지 제품 : 1. DOWN HOODED PARKA, 2. DOWN PARKA, 3. DOWN HOODY VEST, 4. DOWN VEST, 5. GORE-TEX MOUNTAIN PARKA, 6. WIND PARKA, 7. REVERSIBLE PARKA, 8. REVERSIBLE VEST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주목해야할 점은 서로 어떤 점이 윈윈하는 것이었느냐이다. 사실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이유가 서로 좋아지자고 하는 것이 아닌가? 둘이 만나 하는 것도 없었는데 그들의 브랜드 네임만 뒤 쫓아 글자만 몇 가지 띡 쓰고 "우리 콜라보레이션 했어. 이정도 가치 있는데."라고 하는 것은 꼴도 보기 싫다. 기존에 있던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인기있는 두 가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가격이 배 이상으로 상승해버리는 것은 한정판에 헐떡거리는 덕후들에게 돈을 뜯는 냥 하는 짓으로 밖에 안 보인다. 그러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두 브랜드 모두에게 의미 있는 것이라고 본다.















 90년 이상의 전통과 오래된 기술력이 바탕이 된 밀레와 트렌디한 스타일을 가진 커버낫이 만났을 때, 밀레에게는 사람들에게 '등산복'으로 인식되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등산복이 캐주얼해지고 트렌디한 감성을 가지면서 스타일에도 중요시 하는 요즘 사람들의 니즈를 충분히 채울 수 있었다는 점. 또한, 커버낫에겐 기존에 선뜻 해보지 못했던 고어텍스 원단을 가지고 의류를 만들어 볼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지 않았나 싶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커버낫 쇼룸 방문 고객에겐 선착순으로 커버낫 캔들과 밀레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하며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밀레 제품, 커버낫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스마트 폰 터치가 가능한 밀레 엑스탭 장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6시부터 8시 사이에 방문하는 고객에겐 캠핑 음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니 이 기간에 들려보면 좋을 것이다.


이벤트 정보 Event Information
MILLET X COVERNAT Popup Store <Camp de Base>
기간 : 2011년 9월 16일 (금) ~ 2011년 9월 22일 (목)
시간 : 아침 11시 ~ 저녁 10시
관련 사이트 : www.millet.co.kr, www.covernat.net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6-9번지
가는 방법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