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 타카유키가 이끄는 일본 남성 패션 브랜드 nonnative(논네이티브)의 2012년 가을/겨울 룩북이 온라인을 통해서 먼저 공개되었다. 이전에 스타일링 컷(
http://publicsounds.com/836)이 공개되고 난 후 2012년 F/W 메인테마인 “Stumptown Sidewalk”에 걸맞는 사진들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전형적인 아메리칸 워크웨어 기반의 모음이면서 헤리티지한 요소들과 함께 보여주고 있다. 룩북의 배경지는 서민들이 사는 작은 교외지역을 바탕으로 하여 좀 더 방랑자스러움을 보여준다. nonnative(논네이티브)는 일본내에서도 약간 특이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가 아닐까 싶다. 일본브랜드들은 특유의 일본브랜드 향이 강한데, nonnative(논네이티브)는 그런 일본브랜드의 향를 가지면서도 좀 더 다른 향을 함께 지니고 있는 느낌이다.
브랜드 정보 Brand Information
브랜드 명 : nonnative(논네이티브)
오피셜 사이트 :
http://www.nonnative.com
구입처 : ecru(에크루), ecru outlet(에크루 아울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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