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h soyoung 2012 Collection

Fashion

by BENEDEF 2012. 7. 2. 00:03

본문


건강한 생각과 재미있는 생각을 품은 마소영 디자이너의 mah soyoung을 소개하겠다. 질 좋고 정직한 그리고 잘 만들어진 손이 많이 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주가 된다. 실제로도 소소하고 꾸임없는 디자이너의 모습이 이 브랜드의 성향을 알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얼마전에, 生비아취같은 브랜드 Mor**라는 곳에서 mah soyoung에서 주력으로 내놓은 제품인 3M스카치 잉크를 이용한 시계 형태를 한 가죽 팔찌 컨셉 아이디어를 그대로 이용했다. 뭐 충분히 있을수도 있는 일이다. 그런데 충격적인 사실은 그 生비아취 브랜드 Mor** 대표를 이전에 브랜드 프로모션 박람회 현장에서 본 적이있고 3M 스카치 시계타입 가죽팔찌를 극찬하며 "멋지다. 친하게 지내고 싶다."고 했고 그에 대해서 서로 웃고 대화했다는 이야기였다. 친하게 지내는 방식은 1진 스타일이다. "친구야, 하루만 이 옷 빌려입자."의 뉘앙스 말이다. 세상에는 生비*취스러운 무서운 사람들이 적진 않다.   

아래에 사진들은 mah soyoung의 룩북 이미지들이다. 3M스카치를 이용한 VANSA시리즈는 시계타입 Watch, 레이스타입 Classic으로 구성되어 있다. 生비*취의 제품들도 올릴까 했는데 그냥 노이즈광고라도 될까봐 올리진 않겠다. 3M스카치를 이용한 시계타입 가죽팔찌는 mah soyoung이다.









브랜드 정보 Brand Information
브랜드명 : mah soyoung
글 : publicsounds
정보 제공 : artchivestudio
오피셜사이트 : http://artchivestudio.com
온라인스토어 : http://designer-group.com/mshop/?mshop=mahsoyoun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