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45개주, 14개국에서 진출해 있는 세계적인 해충방제회사 Terminix(터미닉스)의 광고영상. 영상은 광고 에이젼시 Publicis Dallas(퍼블리시스 댈러스)에서 제작했다. B급물 정서의 이 영상들은 제한된 짧은 시간안에 사람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인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광고를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사이트인 Adweek(Ad위크)의 포스트를 참고하기 바란다.
제작정보 Production Information
Client: Terminix
Creative Credits: Seeing Is Believing
Agency: Publicis Dallas
Agency Location: Dallas, Texas
Executive Creative Director/s: Shon Rathbone
Group Creative Director/s: Julia Melle
Creative Director Copy Writer: Steve Grimes
Creative Director Art Director: Pete Voehringer
Producers: Jaime Roderer
Account Director: Rick Rogers
Production Company: Blacklist
Executive Producers: Adina Sales, Andrew Linsk
Producer: Michael Neithardt
Associate Producer: Patrick Gantert
Direction and Art Direction: Dvein
Design and Character Development: Dvein
Producer: Esther de Udaeta
Post Production: Dvein
Post Production/VFX team: Vando
Audio Record & Mix: HECQ, Ben Lukas Boysen and Infinia, Marc Gonell
Sound Design: HECQ, Ben Lukas Boysen
관련 사이트 :
http://www.adweek.com/news/advertising-branding/ad-day-terminix-132442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