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60TV : HEADROOM ROCKERS EP.2

Music

by BENEDEF 2014. 1. 10. 12:19

본문


ⓟ & ⓒ 360 sounds 2014 

프로듀서 서바이벌 프로그램 ‘헤드룸 락커스(Headroom Rockers)’가 상금 100만원을 향한본격적인 경쟁 구도에 돌입했다.  

2화에서는 슈퍼프릭 레코드(Superfreak Records)의 뷰티풀 디스코(Beautiful Disco)와 제이신(J.Sin)이 4강 티켓을 놓고 격돌을 벌인다. 지난 12월 데뷔 앨범 [Jelly Powder] EP를발표한 뷰티풀 디스코는 샘플링 기반의 비트메이커인 반면, DJ YTst와의 리믹스 작업을 통해 인지도를 쌓은 제이신은 시퀀싱 기반 아티스트로 과연 이들의 상이한 작업 방식이 대결에 긴장감을 불어 넣을 수 있을 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좀처럼 수면 위에 드러나지 않았던 프로듀서들의 일상이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직접 참가자의 스튜디오에 방문하여 일거수일투족을 생생하게 포착했다. 작업 과정부터 소소한 아이템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 재미를 더하였다.   참가자들의 결과물은 금일 헤드룸 락커스 사운드 클라우드 계정에 업로드 되며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승패를 가리기 위해 360 사운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1월 8일 12시부터 1월 11일 저녁 8시까지 시청자 투표가 진행되며, 사운드 클라우드의 LIKE 수도 집계에 반영된다. 아울러 판정단인 피제이와 무드 슐라의 평가 역시 점수로 포함될 예정이다.  

1라운드의 결과는 다음 에피소드에 공개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