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3 Summer Madness @ M-Pub

Events

by BENEDEF 2013. 7. 31. 13:00

본문


360 Sounds(삼육공 사운즈)가 매년 여름마다 진행하고 있는 썸머 매드니스(Summer Madness) 파티가 올해는 8월14일 IFC 몰 지하 3층에 위치한 M-Pub에서 진행 됩니다.

지난 2012년, 모두를 열광시켰던 J. ROCC(제이락)이 올해 다시 한번 한국을 방문합니다. 360 Sounds(삼육공 사운즈) 모든 멤버가 참여하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세 팀의 밴드도 함께 한다. 썸머 매드니스(Summer Madness)는 360 사운즈가 매년 여름마다 진행하는 파티로, 지난 해에는 부산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라이브 DJ 셑으로는 Stones Throw 소속으로 현재 미국을 대표하는 힙합 디제이 중 하나인 J. ROCC(제이락) 그리고 360 Sounds Team(삼육공 사운즈 팀)의 Soulscape, Jinmoo, Smood, Plastic Kid, Andow, YTst, Som Serious (Someone, Somdef)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이브 퍼포먼스 구성은 홍대 씬의 기타 히어로로 평가받고 있는 이태훈, 아소토 유니온과 훵카프릭부스터 출신의 훵크 베이시스트 김문희, 현재 우주히피등의 세션을 도와주고 있는 훵크 드러머 민상용의 트리오 Second Session(세컨 세션) 그리고 Isle Qim, YTst, Mood Schula, Killah Song, Quandol, 이주원, 윤석철로 이루어진 Dirty South Hip-Hop Band인 Workmanship (워크맨쉽) 마지막으로 피아니스트 윤석철, 베이시스트 정상이 그리고 드러머 김영진의 윤석철 트리오 가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MC로는 Make-1 (메이크원), VJ로는 I-Spy (아이스파이),  포토는 Nak(낙), 비디오 MHV(엠에이치브이), 디자인 naMMoo(남무), 애니메이션은 Pivote Studio (피보테 스튜디오)가 함께합니다.


파티 정보 Party Information
파티명 : Summer Madness
주최 : 360 Sounds(삼육공 사운즈)
일시 : 2013년 8월 14일 (수) 저녁 10시 ~ 새볔 5시
장소 : M-Pub @ IFC Mall B3 (여의도 IFC Mall 지하 3층, M-Pub)
VIP 문의 : 02) 6137-5080 (예약 시작: 8월1일)

관람안내 및 주의사항 :
-상기 공연진은 아티스트 사정에 의해 일정이 다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예매한 티켓의 교환 및 환불은 공연 전일까지 가능하며, 공연 당일에 변경이나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공연 당일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19세 이상 관람이 가능한 공연이므로 성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귀중품 보관에 주의하세요. (행사장 내/외, 본인 부주의로 인한 사고, 도난, 사건 등에는 주최사, 행사장, 아티스트 측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당일 매표소는 저녁 9시 30분 부터 운영합니다.
-IFC 몰 전체가 금연이므로 흡연을 위해서는 밖으로 나가셔야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