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웨어'가 가진 실용성과 단단함, 편안함 등에 바탕을 두고, '밀리터리, 워크-웨어, 다양한 형태의 유니폼, 히스토리가 있는 빈티지 아이템 등'에서 영감을 얻어, 정통성을 지키면서도 안태옥 디자이너의 아이디어와 감각을 담은, 전혀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ANTEOK'의 프로토-타입들을 완성시켜가고 있는 브랜드 spectator(스펙테이터)의 2012 가을/겨울 룩북이 공개되었다.
시즌 컨셉이 '공군'은 아니지만 공군에서 영감을 얻은 아이템들을 많이 분포되어 있다. 최고의 원단과 부자재를 사용하여 완성도 높은 패턴, 새롭지만 오리지날리티가 있는 디자인, 수준 높은 봉제로 정성을 들여 만든 셔츠, 베스트, 점퍼, 블레이져, 팬츠, 가방, 넥타이 등 30가지 스타일의 디자인이 새로 등장하고 모두 다해 70종류의 제품이 이번 콜렉션을 구성하고 있다.
이번 콜렉션에서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MNW(엠엔더블유), 패션잡화 브랜드 BLANKOF(블랭코브), 남성수트 브랜드 Tailorable(테일러블), 타이 브랜드 Momento Mori(메멘토모리)와 협업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브랜드 정보 Brand Information
브랜드명 : spectator(스펙테이터)
오피셜사이트 :
www.anteok.com
오피셜블로그 :
blog.naver.com/ante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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