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Quebec Automobile Insurance Society: Seatbelts

Art+Photography

by BENEDEF 2012. 8. 27. 00:41

본문


Quebec Automobile Insurance Society의 "BUCKLE UP. STAY ALIVE" 라는 카피를 단 인쇄광고이다. 이 광고를 보자마자 "가는 때는 순서없다?" 라는 말이 보자마자 떠올랐다. 사실, 안전밸트를 매면 오래산다라는 이야기는 너무너무 잔소리처럼 예전부터 계속 들어왔던 고리타분한? 메세지이다. 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표현하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 광고는 매우 직관적이고 위트있게 보여주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요새는 그래도 예전보다 안전벨트 의식이 국내에서는 상당히 높아진 것 같다. 정지선 지키기도 좋아진 것 같지만 아직 좀 더 정지선 지키기가 잘 지켜지면 더 멋진 한국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한다.




제작정보 Production Information
Advertising Agency: Lg2, Quebec, Canada
Creative Direction: Luc Du Sault
Art Direction: Jean Lafrenière
Copywriting: Luc Du Sault
Account Planners: Mireille Côté, Alexandra Laverdière
Account Managers: Alexandra Laverdière
Photographer: Maude DeVarennes
Production: Julie Pichette
Digital Artist: Marc Rivest, David Boivin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